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핵사용이라 생각하지 않고 관전하는 시점에서는 인지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매크로와 달리 부착물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매크로로 만들어진 반동제어보다 더 정확한 제어가 가능하다.
다만, 원론적으로 당연히 해야 할 것만 했다는 것이 전반적인 평가가 우세한데, 공지사항에서 어떤 아이디의 어떤 방송인이 핵을 써서 정지당했는지 명확히 밝히지 않고 있어서 여론이 마냥 긍정적이지는 않다. 중국 스트리머에 대해 알고 싶지는 않지만, 최소한 누가 사용했는지는 명확히 박제했어야 한다는 것이 중론. 게다가 중국쪽 펍지 사이트에는 관련된 내용이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 것이 확인됐다. 명백히 중국의 잘못임에도 중국의 눈치를 보고 있다는 것.
이러한 능력자 배틀스러운 핵들까지 등장하자 일각에서는 서버가 정말 유저 매칭만 잡아주는 수준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다.
하드웨어 제재가 되면 게임 도중이라도 아래 스크린샷과 같은 경고창이 나타나며 이후로 해당 하드웨어에서는 더 이상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 제재와 함께 매크로 마우스에 대한 차단도 시작하였으며, 매크로 기능을 통하여 불공정한 게임을 유도하는 모든 기기에 대해서는 앞으로 그 차단 작업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아나 : 궁극기를 시전하거나 근처에 있는 적에게 자동으로 수면총을 맞추는 기능
팔이 늘어나서 조준에 제한해제: 일명 고무고무 핵. 원리는 클로킹과 같다. 총의 위치와 캐릭터의 위치를 서로 다르게 조작하는 원리이다.
조사 진행 후 비정상적인 패턴이 확인되지 않으면, 기간 만료 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비정상적인 패턴이 최종 확인될 때에는 영구 이용 제한이 적용될 오버워치핵 수 있다. 당연하지
도대체 알수도 없는 , 종류가 수없이 많나봐!!! 의문사는 더이상 싫다! 일단 알고 죽자 해서 시작한 배그 핵 알아보기 시간!!
게다가 상대방이 작정하고 무쌍을 찍지 않는 이상 가려서 사용한다고 하면 상대가 잘해서 죽은건지 핵이라 죽은 건지 파악하는 게 어렵다.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중국 배틀그라운드에는 텐센트가 자체적으로 추가한 애드온이 덧붙어 있다. 하지만 이는 오로지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중국 서버 내에서만 사용되는 것이고 이것이 다른 스팀 플랫폼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서버엔 영향이 없고 따라서 게임의 공정성을 해치지 않으므로, 문제라고 볼 수는 없다.
한 시간 가까이 이런 대화가 오갔고 핵팔이들의 질문에 라이엇은 대부분 제대로 답변하지 않았고 '내부규정이다'라며 대화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고 한다.
근래까지 유행한 테두리 핵 또한 상대방 테두리의 좌표를 알아내어 조준섬을 그 쪽으로 고정해주는 메모리 방식의 에임핵.
에임핵의 경우, 조준을 제대로 하지 않아도,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에임을 잡아주기 때문에